사람책처방3R 1주차 후기

이지윤
2023-09-13
조회수 452

엄마의 브랜딩 1%를 읽고 

독서모임하면서 나를 많이 알았다고 생각했는 데

찐하게 주영선생님과 1:1로 만나 

나의 이야기를 나누니 훨씬 전체적으로 저를 읽는 

시간이 되었어요


나의 불확실함과 불안의 시작들 

나에게 들려오는 다잉메시지와 

내 속에 이미 가지고 있었던 미라클 메세지 

마치 퍼즐 조각이 맞추어지는 것 같은 

순간이었습니다


나와 남편 아이에게서 모두 아빠를 발견하고 

나를 먼저 이해하고 사랑하고 충분한 내가 되어야 

남편과 아이와 아빠를 진짜 이해하고 사랑할 수 있겠구나를 깨달았습니다 


다음 시간도 너무 기대됩니다^^ 

긴시간 제 이야기 들어주신 

주영선생님, 시내선생님 감사합니다💕

0 0